hangang
자유게시판
게시글 검색
비오는데도 캠핑장 이용하려고 왔다가 못찾아서 돌아갑니다.
운영심각하다 조회수:36 39.115.149.143
2017-07-16 02:17:15
정말 공감합니다
주차하고 짐들고 가는데 아무리봐도캠핑장이안보입니다
비가와도 준비한것들도있고 해서 바리바리싼짐들다들고 여의도공원한바퀴돌았는데도 보이지가않더군요

주차직원이나 근처 아라호?근무직원모를리가없는데 마치누가시킨것마냥 캠핑장이어디냐고묻자 그장소는모른다고 아주기계적으로답변만하더이다

비만쫄락젖으면서캠핑장만찾다가 한시간이상소비하고 주차비만물고나갑니다 너무어이가없네요 우천시에도한다해서갔더니아예캠핑을찾을수없게만들어서...최소한 안내표지나 기존직원분들께서도 못찾는선량한시민들을위해 위치라도 안내하게해주는게올바르다생각합니다
온갖준비다하고 저역시 비맞으며여의도만한바퀴 힘들게짐들고걷다가돌아갑니다

::이용자님께서 쓰신글============


비오는데도 관리자님 말처럼 추억쌓으려 한강공원캠핑장 왔다가 허탈한마음에 돌아갑니다.
한강공원캠핑장에 대한 제대로된 안내도 없고, 아라호안내소? 거기들어가서 한강공원캠핑장이 어디냐고 물었더니 몰라요. 라고 대답하고 물어보는 사람이 처음이라고 하는데 , 한강공원 캠핑장이 여의도공원의 하계 꽃이라고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한강공원에서 일하는 직원이 할 대답이라고 생각지 않습니다.

또, 제2주차장 직원분께 한강공원캠핑장이 어디냐고 여쭤보니 '저는모릅니다.' 라고하시더군요.

네이버지도상 한강공원캠핑장은 제2주차장 근처라고 나오는데 '저는모릅니다.' 라고 말씀하시는게 정말 이해가되지않습니다.


비가와도 환불조치가 안된다 하시고, 그래서왔더니 아무리 걸어도 나오지않고 안내하나없어서 근처 안내소가서 여쭤보니 모른다고만 하시고, 전화연결도되지않고 너무답답하고 속상하여 준비한것 그대로 들고 다시돌아갑니다.

지금이라도 좋으니 빠른 답변 부탁드립니다.

SNS 공유

댓글[0]

열기 닫기

답변글 목록

열기 닫기

고객센터 Estimate